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러브 데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9:04

    오늘의 일본 작품은 넷플릭스의 무적인 소니라는 작품이다.짧은 머캐팅으로 봤지만 상당히 어두운 분위기가 희미해 보여서 재미있어 보여서 시청을 시작했습니다.


    >


    국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의역이군요.SONNIE'S EDGE가 무적인 소니가 되는 것은 어떻게 번역하는지 사건인데 이 정도의 오역은 귀여워서 하고 싶습니다.


    >


    처음부터 어두운 분위기는 정말 괜찮아요.이런 세계관이 하나의 상류와 그 아래의 싸움등이 깊어지는 구도가 많이 자신있고 관심있는 소재들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


    주인공으로 보이는 트럭


    >


    드디어 보게 된 주인공! 소음... 얼굴에서 고생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 디자인이네요.그들을 불러세운 것은 부유한 부자와 미인


    >


    >


    그의 제안은 많은 돈을 줄 테니 이번 게임에 져서 승부조작을 하자는 것이었어요.


    >



    >


    >


    돈 때문에 싸우지 않기 때문에 거절하겠다는 주인공 1행


    >


    뭔가 사정이 있다는 것을 조심스럽게 알려주는 동료.


    >


    오오~이런 어두운 분위기가 꽤 희박한 저 안에 들어있는 괴물끼리의 대결로 보이는데 어느 놈이 들어 있을까요?


    >


    이 부분에서 거짓없이 애니메이션 같아서 실사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야광적인 부분이 과도한 색은 애니메이션이고 분위기와 연출은 실사영화에서 주로 쓰이는 느낌이었죠.


    >


    >


    역시 대결이네요.


    >


    주인공 쪽 야수는 카니보아라는 이름으로 파워보다는 속도에 집중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


    츠쿠쪽의 야수의 이름은 터보랩터의 중갑형 파워 타입으로 보입니다.


    >


    그들의 대결까지 스토리를 해봤어요.이 후에 5분 정도 더 이야기가 있지만 이는 직접 보는 게 좋겠어요 스크린 샷이 찍기 어려운 장면도 많이 나옵니다. 무적의 소니는 런닝터입니다. 약 13분 가량 짧은 단편 애니메이션이었어요 당신으로 나선 것은 때때로 강한 세계관입니다. 세세하게 설정, 주인공의 내용을 얼핏 보이면서 흥미를 유발하고 그렇지 않아도 짧은 랜 닝그타ー습니다를 더 짧게 느꼈다고 생각합니다.특히 감정에 느낀 것은 연출이지만, 흔한 연출에 팀미러의 감성이 두터웠다고 할까.어두운 분위기에 맞게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합니다. 모션효과등을 외롭게 사용해서 전체 분위기와 잘 어울렸습니다.이렇게 마지막에 약간의 반전으로, 자주 있는 클리셰로부터 칭송받을 것 같은 느낌도 있었습니다.궁금하시면 한번 시청해보세요! 잔인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춰드릴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