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아이허브 루테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1:11

    아이허브 루테인 눈 건강을 위해 계속 먹고 있어요! 요즘 매일 노트북 컴퓨터만 보면 눈이 침침하고 안구건조증도 좀 있어서 고생중이예요. ( ́;ω;`)


    >


    아라시 검색 후, 저는 닥터 베스트 제품을 직접 사먹고 있습니다.시모 상품 페이지에서 직접 구입한 사람들 평가 보고 신뢰가 생겼습니다 https://kr.iherb.com/pr/Doctor-s-Best-Lutein-with-OptiLut·하나 0-mg·하나 20-Veggie-Caps/4256?rcode=PRM683


    시모 캡쳐 사진 오른쪽 위에 내가 2017년 10월 13일에 구입했어요.는 기록이 있다고 나왔습니다.당시 2개 사서 먹었는데 평가도 1698개나 있고 가격도 다른 것과 비교하면 합리적이였습니다 10mg 120개에 14500원에서 괜찮은 것 같아요!


    >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


    인 요론 효과가 있고 1반 적에 눈의 영양제로 아이의 허브로 루테인 많이 먹으면에서 나도 샀는데 제 개인적 감정은 확실하게 먹으면 눈이 피곤해서 안구 건조도 좀 괜찮아. 감정이었어요(이건 제 개인적인 감정 1뿐이므로 참고하세요!)아, 그리고 아이의 허브 루테인 원료가 1본산이 아닌가 사람들에게 걱정했었는데, 제 위로 상품 페이지 선택 구매한 사람들의 평가도 보면 누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이 제품은 인도산이라고 합니다 ᄒᄒ 혹시라도 괜찮아요, 방사능 걱정은 넣어두세요.


    >


    뭐라고 적혀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찍어봤습니다


    >


    하루에 2캡슐씩 마시면 되어 있군요! 나는 moning 저녁으로 혼자 먹고 있어요. 흐흐흐흐 GMO를 사용하지 않고 글루텐 프리로 채식주의자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캡슐의 크기는 적은 편입니다. 목을 넘기는 것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쿠키가 커도 잘 삼키지만 이왕이면 작은 것이 좋아요. 후후후.


    >


    어머니, 아버지, 온소의 가족 모두가 함께 먹는 우리의 눈을 위한 영양제! 선물할 만한 아이허브 추천 상품을 찾는다면 이 루텐의 선물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학생도 공부하느라 눈 많이 쓰고 직장인도 컴퓨터 보면서 1 하기 때문에 눈 많이 쓰고 엄마 아빠는 건강 관리 차원에서 좋고 있는 나의 소가족이 꾸준히 먹으려구요


    >


    - 직접 구매 후 작성한 글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