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90년대 추억의 가수 1세대 원조 애돌 그룹 H.O.T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7:31


    >


    안녕하세요 법원경매은행 김봉연 부장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내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 90년대 추억의 가수 원조 오링이도루 하면 제일 제일 먼저 떠오르는 HOT에 대해서 글을 적고자 합니다.요즘 아이들이 HOT를 잘 모른다고 할 때는 정말 시간이 많이 지난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도 나쁘지 않고 이것을 먹었다는 우울감이 생기고 있습니다. (울음)HOT에 이수 트리하려면 당시 당시 에이 식으로 말하면, 9시 뉴스에 오링이도루이 버젓이 보도되고 그들이 한번 지방에 올라가면 교육청에서 학교로 조퇴 금지령이 떨어질 정도의 신드롬을 일으킨 원조 오링이도루이었습니다.요즘 아이돌 팬과는 비교가 안 된다 존스토리압도적인힘이있었다고합니다.www.


    >


    전사의 후예로서 혜성함에 등장하여 잭스키스나 라이벌 구조로 엄청난 팬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쿠쿠 HOT - 전사의 후예 キュ


    5명의 멤버가 music과 함께 칼 군무를 하는데. 어떤 백댄서도 없이 무대를 가득 채운 멋진 무대는 아내의 소리였던 것 같아요 대단하다~ 우와~ 하고 보았어요. 거짓말없이 HOT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의 가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HOT가 결성된 계기를 조사했더니 이미 쵸쯔봉에서는 멤버가 하나 00명인 그룹이 활동하겠습니다.프로젝트 그룹이라고 해서 함께 활동하다가 소그룹에서 따로 활동하거나 멤버가 바뀌는 등 완전히 활동 가운데에 만들어진 상업성이 강한 프로젝트 그룹이었습니다.S사에서 쵸쯔봉을 벤치마킹하였고, 이 프로젝트 그룹이 돈 되는 소견을 들었는지, 대한민국 최초 프로젝트 그룹에 HOT가 결성되고 96년 9월에 데뷔하 슴니다.


    >


    데뷔 후 HOT 팬들은 앨범 준비를 위해 활동을 쉴 때마다 들려오는 멤버 교체 설화만 자신이 오면 말도 안 된다며 기획사를 위협했습니다. 멤버 교체를 절대 용납하지 않고 네이밍은 형으로 살리면서 멤버만 교체해 돈을 벌려고 했던 S사는 새롭게 아이돌을 키우기로 하고 보아와 신화를 데뷔시켰지만 결과적으로 둘 다 성공했습니다.돈 많은 S사, 그 후에 프로젝트 그룹의 꿈을 잃지 않고 계속 데뷔시켰습니다.


    >


    HOT - 캔디


    90년대의 댄스곡에서도 유명한 사탕 당시 너무 너무 나는 폭발적 인기를 얻은 기억이 속속 쟈싱네입니다 웃음의 사탕이라는 음악가 다시 보고 싶은 무대 1위에 뽑혔 슴니다. 높이는 정도입니다.나도 HOT완전체의 공연도 보고 싶네요.


    >


    서태지와 아이들이 하나 992년 이후 sound악계를 완전히 휩쓴 후 HOT을 포함한 대중 가요를 더욱 성숙시키는 가수들이 잇달아 침몰한 같은 것입니다.예를 들어 젝스키스, 쿨, 베이비복스SES, 핑클, 터보, 솔리드, GOD, 신화 등 많이 있어 좋습니다.


    >


    아직, 금 충격적인 HOT의 해체 2001년 HOT Main Stadium콘서트를 끝으로 갑자기 활동을 마치고 해체를 하게 되었죠.토니안, 장우혁, 이재원은 S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았고 문희준, 강타는 재계약을 했다.S사 측은 서로의 계약 기간이 그저 달랐을 뿐이라고 해명했다.토니안, 이재원, 장우혁은 재계약을 안한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하던데...


    >


    도대체 HOT는 왜 무슨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는지 정확한 설명도 없이 그렇게 잠정적으로 해체됐다.이후 토니안, 이재원, 장우혁은 JTL이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재개했는데 S사는 이들이 가요무대에 서지 못하도록 방송국에 압력을 가하는 등 추잡하고 더러운 짓을 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


    HOT - 행복


    HOT 캔디 음악만큼 본인 팬들의 사랑을 받은 음악은 행복해요.행복할 뿐만 아니라 당시 HOT 뮤직은 본인이 유행 차트를 휩쓸었던 것 같아요영구할 것 같은 HOT도 최근 모두 각자 자기 자리를 만들고 그 위치를 지키려고 부단히 노력 중이지만 열정과 HOT멤버들의 우정은 20년 전, 본인 최근 일본의 대단한 것 같아요.


    >


    갑작스러운 해체일 뿐 아니라 S사와 계약 연장을 한 문희준과 강타, 그리고 계약 해지된 토니안과 이재원, 그리고 장우혁이 서로 남남인 것처럼 따로 활동했고 S사 측이 JTL의 활동을 제재했다는 소문 때문에 과연 이들이 화해할까 생각했습니다.그런데 무한 도전의 토토가 3마다 언급된 HOT가 이번에는 거짓 없이 나를 잘라내고 나? 진짜 떨리면 봤어요. www.


    >


    그렇게 HOT 완전 모두가 모여서 이야기가 되고 감동적이었습니다.이렇게 모이기까지 너무 오래 걸렸는데 세월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최근 에키도루이 있는 것은 즉시 1세대가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것이다.그 때 HOT는 청염소의 우상이었는데, 요즘도 매스컴에서 가끔 볼 수 있는 뉴스와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옛 추억에 젖으면서 그 시절을 되돌아보게 되었네요. ㅋ


    >


    이상 90년대 추억의 카오 카누 면하고 부상하는 하나의 세대 에키도루 HOT에 대한이 이야기였습니다.가끔 추억이 되는 가수 추억의 music도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다소 소리는 젝스키스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