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감**판도라 세1 제품은 모드 단종되어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10

    뭔가 의미있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지난 판도라, 세라와 시작했을 때부터 주말까지 계속 문의 주셨는데, 현재 진행 중인 팡도라미도우세 한 기간은 7/1개 또는 매장 재고 소진시까지입니다.새하나가 시작하자마자 먼저 빠진 반지, 참의 경우 한 번 매장에서 매진되면 다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웃음)그래서, 저는 제가 가서 볼 수 있는 매장 3-4곳을 석권하고 왔습니다 ᅲ_ᅲ


    >


    >


    >


    이번 미드세 첫 번째 품목은 품절되면 앞으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판도라에선 첫 해에 2번 6월/하나 2월 세쵸쯔을 하지만 세쵸쯔하는 제품은 전체 단종 제품입니다!이미 꾸준히 트렌드의 한 단골 제품은 단종할 이유가 없어서 3차에서는 제외될 것입니다. (울음) 그래도 가끔씩 잊을 만하면 찾아오는 프로모션이 있어서 행운입니다. :)지난해 기준으로 8월 2+한가지 프로모션을 했었는데 올해는 앞당기고 하면서 언제 프로모션이 행해지는가 감이 안 오네요(';ω;`)


    >


    >


    >


    >


    마지막 남은 수량을 겨우 찾아서 보내드리거나 결미은 전매장이 품절되어서 온라인으로 추가구매를 하거나 해서 최대한 원하시는 색과 사이즈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판도라 매장이 있었다면 존의 이야기로 식사를 하도록 했을텐데 이이야기입니다. ㅋ


    >


    >


    >


    >


    이번 3중 1에 주목하는 제품은 왜 단연 크탄셍속의 반지 1죠.현재 세 1진행 중인 크탄셍속의 반지는 1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1월 현재 세 1가 40불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쵸소움에는 인기 제품과 3월 6월 10월 별도로 세 1 없는 단종되나 했는데 최근, 단종이 아니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세 1시작 전에 반드시 크탄셍속 전 제품 이당죠은쟈크쵸은로 아름다운 색 찾으러 얼마나 힘들었는데!! ( ́;ω;`)


    단종이 아니라니까 나쁘지 않아야 되는데 계속 찾으러 간 저도 그렇고, 애들 태우고 산 분들도 그렇고, 너무 허무해지는 순간인 거죠. 검은 색도 언제 예기가 바뀔지 모르기 때문에 예쁜 색으로 미리 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 현재 진행 중인 세 1제품 품절된 것도 키위 많아서 남아 있을 때 바로 주문주세요 ^^!하나 20달러 이상 무료 배송 계속 진행 중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