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3_위쳐 <넷플릭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3:14

    >


    >


    "엘프, 인간, 이리하여 괴물이 다같이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감추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부닥치는 이 이야기"사실 미드를 별로 즐기지 않는 편이다. 드라마는 생략해야 할 시기 때 로이 긴 것도 하고 긴 호흡도 필요하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드라마조차 하지 않은 실정이라고 손이 잘 가지 않지만 이번 12월 20일, 넷플릭스에서 유출된[우이쵸]을 한꺼번에 정규 주행했습니다. 사실 제작 단계부터 화제가 됐고 헨리 카빌의 캐스팅 소식으로 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것도 사실일 겁니다. 게다가 동명의 초대형 판타지 블록버스터라는 점도 이 시리즈를 기대하게 하는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한숨이라는 스토리를 쓸 정도로 이 미드가 너무 재밌다고 스토리를 써주고 싶어요. 판타지 시리즈가 주는 즐거움이 이런 거구 본인이라는 사실을 새삼 실감할 만큼 그 매력에 흠뻑 빠져 있다고 할까요?


    >


    >


    >


    #헨리 카빌_압도적이다.[위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캐릭터라고 하면 바로 헨리 카빌이 아닐까 싶습니다. 극중 리비아 괴물 사냥꾼으로 본인이 오는 게롤트를 맡았어요. 다른 사람들과 같지는 않다.라는 이유로 언제 본인 큰길로 다니지 않고, 습지, 본인 호젓한 산 기슭에서 걷는 것이 1씨가 되어 버린 그녀.어떻게 하면 외롭고 쓸쓸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외로움과 외로움마저 이겨내는 강인하고 멋진 캐릭터를 헨리 카빌이 만들어 냈죠. 시즌 내내 이어지는 그의 액션 활약은 그야말로 명불허전이고, 개인적으로 흥미를 보이지 않던 제 미드 마소음을 한꺼번에 포착한 오프닝 댄스를 추는 듯한 괴물과의 사투는 그야말로 내용으로 압도할 것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그 자리에 못 박히듯 드라마를 집중해야 했던 장면이었어요. 뭔가 조용한 고요함 속에서 괴물과 철없는 사투를 벌이는 게롤트의 모습은 헨리 카빌 그 자체였다는 것을 예기하고 싶어요. 특히 게롤트는, 여러가지 갑작스런 변화와는 다른 결의의 인간적인 소견을 가지고 있어, 소음이 보다 매력적이었습니다. 괜찮아의 이기적인 마음이 누군가 상처받기를 바라지 말고 무고한 사람들이 폭력에 휘말리지 않기를 바랄 것이다. 또 사랑하는 사람 때문에 혼란스럽기도 합니다. 그런 부분을 헨리 카빌은 아주 세심하게 잘 표현하는 것 같아요. 마치 <슈퍼맨>이었던 그의 전작 캐릭터의 궤와 유사하다는 것까지. ​


    >


    >


    >


    #넷플릭스를 담아둘 만하다.사실 이 미드가 주목받은 이유에 대해 아이초에게 저는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냥 헨리 카빌이 위처에 캐스팅됐다는 정도? 그래도 드라마를 보고나니 감정이 달라지네요. 한동안 몸살을 앓는 듯한 소견적인 소견이 있을 정도로 저에게는 강렬했습니다. 판타지라고 하면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시리즈>가 저에게는 모드였다고 할 정도로 재미없어 보이는 저는 고등학교 때 친구들이 아주 읽고 있던 책을 한권 본 적이 없는 흥미없는 장르입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 굉장히 마약같아요. 왠지 저를 판타지 드라마에 입문시켜 버린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몰두하고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아, 이제야 판타지에 눈을 떠 버리다니. 거기에 화려하고 너무 슬프다 보니 벌써부터 애切ない한 드라마의 야한 감정까지 반해버렸어요. 그런 점에서 시즌 2이 시즌 1이 유출되기 전에 결정됩니다.하는 것이 납득이 가 버렸습니다.​


    >


    넷플릭스 유출까지 큰 화제였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검색하면 관련 검색에서 넷플릭스 [위치]가 표시될 정도네요. 그만큼 화제작이자 기대작이라는 얘기인데, 그 명성을 그대로 선보였다고 할 정도로 저는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요즈음 유출된 2019년 넷플릭스 korea의 시청 순위에 위 조의 3위니 이야기했습니다. ​ 시즌에 계획의 드라마라고 하지만 8부작이 이렇게 순 마무리는 시즌 2까지 어떻게 기다릴까요? 요즘 치솟아 오르는 이 작품의 재미가 시즌 2까지 가지고 갈 수도 있고 싶다. 여운이 가시지 않지만 희망해 보겠습니다.


    >


    >


    >


    >


    ​#고로 시즌 2는 언제?​ 판타지의 소재를 나는 잘 모릅니다. 무지했으니까요. 신화적인 이 말, 돌연변이, 거대하고 선혈녀 같은 전투와 클래식, 또 하나의 수많은 종의 존재들. 세계관을 단단하게 해서 나쁘지 않고 시즌을 이어가는 게 판타지 드라마의 숙명이 아닐까 싶어요. 그렇다면 저는 '위치'가 가장 최근에 내려온 '한걸음'은 매우 성공적이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습니다. 어떤 장르이든 드라마는 시청자에게 재미를 한 가지 원칙으로 내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관심을 모으고 집중시키고 드라마 흥행을 이끌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엄청난 몰입감이었고 재미있었어요. 다른 판타지 드라마가 궁금해질 정도로 입문의 시작을 저에게 울린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시즌 중 헨리 카빌은 그야말로 압도적이었어요. 그런 것으로 이어지는 시즌 2에서는 또 할 다른 캐릭터들의 활약이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도 했다 그런 캐릭터들의 화려함을 끌어내시즌 2가 되었으면 하는 희망도 있네요. 넷플릭스를 보는 이유는 이런 오리지날리티의 작품입니다. [위치] 같은 좋은 작품이 많이 나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즐거움이 있다는 것은 항상 아름답지 않고 감정은 좋은 것이니까요. 고로[우이쵸]의 시즌 2는 또 언제 나쁘지 않아서 옵니까? 현기증이 날 정도로 요즘 저는 위가 아픕니다. 꼭 보세요. 저에게는 판타지적인 작품이네요!


    공감 및 코멘트는 매우 좋습니다.:) 기지출처;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