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웨이'-애기국심이란 무엇인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6:33

    영화 미드웨이호를 보고 왔다.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덩케르크는 인상 깊게 봤지만 미드웨이 예고편에서도 대등한 상념을 받아 극장에서 관람했다.덩케르크 보고 한스 짐머 최고!라고 외쳤고 영화 sound 악이 사람의 심장을 찌르는 데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깨달았다.만약 각각 전쟁 영화의 이이에키의 글씨를 풀어 눈에 보이는 사실만을 기재합니다 면'덩케르크'도 다른 전쟁 영화와 다름없이이에키 1것이었다 어떤 전쟁터에서도 대등한 정 세운 종종 매 1장 1 1어가 있기 때문이었다(전쟁을 체험하지 않은 내가 고런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이 약간 창피하지만)에서도 놀란 감독과 한스 짐머가 만들어 낸 이 작품은 마치 내가 그 전쟁터에 다녀온 것처럼 긴장하고 빠지게 만드는 힘이 있는 곳이었다 신파 이이에키 없으니 그냥 사려고 발버둥 치는 인간들의 민낯, 그 안에서 인간적 고뇌를 멋있게 표현한 듯 당싱무 좋았다.그리고 전투기 조종하는 톰 하디가 당신 너무 멋있어서 금방 모일뻔했어요. 미드웨이도 괜찮은 영화였다. '덩케르크'의 심장 쪼아먹는 sound악과 대등한 톤, 그리고 전투기 조종사가 주연인 때문에 대등한 구도와 장면이 많아 영화 연출이 새롭다는 상념이 없었지만, 이 영화를 보고는 '에키국심은 무엇 1?'라는 소견이 자꾸 머릿속을 맴돌았다.나쁘지 않게 해를 알면서도 한 사람의 적이라도 더 제거하기 위해 불구덩이에 뛰어드는 사람, 인간의 존엄성이 위태롭다는 정세를 의연하게 견뎌내는 사람, 그리고 무서워서 도망갔다가 결국 다시 돌아가는 사람. 그들이 지키려는 것이 무엇 1?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을 보고 그들이 웃을 수 있는 미래를 꿈꿨을까. 적군에 대한 액느킴이 있어서 1?(적군에 의해서 우리 옴이이 죽었다면 액느킴이 생겨도 이상하지 않다)나라를 위해서 헌신하고 얻는 것은 자기 만족 1?그리고 영화에서 악역으로 등장한 Japan군이지만 배의 최후를 함께 해를 미칠 죽음 Sound를 맞는다는 그들의 모습을 보고"제가 그 정세였다면 그렇게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떠올랐다.​ ​ 학생 시대에 1지에시데, korea전쟁, 그리고 민주화 체육 때 이이에키을 공부하는 느낌이 치밀어 혼자 질질 짜거나 근현대사 수업 시간에 찡하고 되어 책을 열한층 더 보는 척한 나는 친구들에게 '내가 전생에 독립군이었는지도 모른다!'이라는 농담을 했다. 그러나 진지하게 그 이야기에 이입해서 내가 그 정세이다. 그렇다면 내가 그 환경이다. 소견하자면, 과연 "당연히 독립 체육이었구나!"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지, 사건이 일어날 법한 부끄러운 밤이었던 사랑하는 이의 행복한 삶을 위해 투신한 분들, 그들이 그린 그 미래에 살고 있는 내가 감사해야 육지한 것 같다.여담에서 최근 대기권을 관통하는 우주선이라는 사진을 봤다. 그런데 그 우주선이 밤하항상밤하항 상거리는 우담파라처럼 당싱무 작고 귀엽고 다시 우주의 국국그그국국히 1브붕잉 이 작은 지구에서 우리가 왜 이렇게 묶어 볶고 사우나 한 나를 "범 우주적 관점의 평화 주의자"이라고 표현할 만하다. (하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완전히좋아하는아이러니)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