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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타2 오토체스 리뷰와 하는법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8:06

    나에게 츠치다 2는 영원한 아이증 카니임니다이프니다. aos 그렇기 때문에 moba를 아내 sound 접한 것이 워크래프트 3유쥬메프의 츠치다이다. 이후 카오스가 나쁘지 않은 뒤에도 도타유즈맵만 했다. 말씨로 츠치다 2를 개발하고 초창기 꽤 괜찮은 많이 했 슴니다. 다만, 아시다 시피 도타 2는 너무 나쁘지 않아도 신경을 쓰는 것이 많아서, 정신적으로도 피폐했습니다. 그리고 롤과 히오스 등을 하면서 편한 것에 적응하고 도타 2는 영원히 할 수가 없어 말이에요가 되었습니다 하고 싶어도 의욕이 나쁘지 않아요. 내 스토리는 여기까지 하고. 요즘 도타 2 본 게입니다보다 도타 사용자가 이 유쥬메프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도타 2오토 체스! 블리자드의 스타 아니며 워크처럼 유쥬메프시스템이 도타 2에 도입된 것은 좀 오래 된 것 같은데 이제서야 제대로 하나다 유쥬메프이 나쁘지 않은 상념이라고 할까요? 게임니다이 무료이므로 대세 게임입니다 한번, 어딘가 하고 보세요!​ 도타 2오토의 체스의 리뷰를 꼽고 그와은심 있으면 하는 방법은 가장 하단에 적어 주겟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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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스 같은 맵에서 게이머들은 라운드별로 무작위로 선택된 후보의 영웅들을 금으로 구입하고 체스에 배치하고 라운드마다 1골드와 30초의 준비 시간, 60초의 자동 전투 시간을 반복하면서 1위를 가린다 언뜻 통지에 시뮬레이션 대전 게이 니다이프니다. 연승을 하면 추가 골드를 얻고, 가지고 있는 골드가 많으면 이자를 받고, 각 영웅은 시너지 효과를 가짐으로써 전투양식의 다양성을 가집니다. 그래서, mmr가 존재하며 랭크게 입니다.으로이루어지기때문에초회성이아닙니다. 첫 번째 단어입니다를 가장 크고 간결하게 설명하려고 노력했지만 잘 시달렸는지 모르겠어요. 꽤 설명할 것이 많으므로, 예기입니다. 도타 2오토의 체스의 혼자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혼자 맞춤 로비를 생성합니다 면 7명의 ai와 게이프니을 진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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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 라운드 준비 시간마다 구입할 수 있는 5개의 무작위 영웅들이 표시됩니다. 괜찮다고 생각하는 큰 그림에 맞는 영웅을 골라서 구입해야 합니다. 이 무작위 요소 때문에 '운적존망이 아니냐'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완전히 틀린 이야기는 아니지만, 거기서도 재미있고 많은 사람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요소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지금 언급했듯 매 라운드 준비 시간마다 5개의 무작위 영웅 그럼으로써, 마음에 안 든다면 추가로+2, 골드를 소모하고 또 다른 5명의 무작위 영웅 구입 후보를 다시 읽기도 가능하다. 당장 살 수 없지만 다음 라운드로 구입하기 때문에 5개 후보 영웅들을 한 라운드 더 잠글 것도 있슴니다. 재미있는 점은 제가 특정 영웅을 구입하면 그 영웅이 다른 사용자에게 상점에서 노출될 확률이 현저히 낮아지기 때문에 상점 견제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체스판에 짐꾼 수준만 배치할 수 있고. 벤치에는 8명의 영웅까지 구입해 대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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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이머는 츠치다 2의 짐꾼으로 쓰이는 이 단 본 인 귀 포터를 몰고 오토 체스를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Q에 영웅을 체스판으로 이동시키고 W로 벤치에 복귀시키고 E에서 판매하고 D에서 2골드를 사용하고 세로프게 무작위 영웅 상후에울 열고 F에서 경험치를 구입합니다. 포터는 레벨이 존재하고. 각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경험치를 얻어 F에 5골드를 소모하고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짐의 레벨은 체스판에 배치할 수 있는 영웅의 수와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영웅상회에서 등장하는 영웅의 수준도 비례해서 올라가는 거죠. 오토 체스를 하면서 단순히 사용하는 1인터넷이 아니라 주 영웅으로 생각해서 함께 관리해야 합니다. 게다가 오토 체스를 진행하면서 얻은 사탕을 이용하여 도타 2개 게이 다과는 별도의 오토 체스 전용 포터의 피부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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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드는 매 라운드 획득하며 게이머와의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추가 골드, 연승할 때마다 추가 골드가 주어집니다. 그 때문에 가지고 있는 골드가 많아서 일 0골드마다 일 골드의 추가 골드를 얻게 됩니다. 50골 이상을 들고 있다면, 라운드별로 최대 5골드까지 추가로 이자를 얻게 됩니다. 좋은 영웅일수록 높은 골드를 요구하게 되고 희망하는 영웅이 없어서 다른 영웅들에게 명단을 교체하려면 2골드가 들어 점포든 골드에서 포터의 경험치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영웅을 사려면 골드가 필요하고, 골드를 모으려면 절약할수록 좋고, 전투에서는 이겨야 하고, 운반인의 레벨 관리까지 해야 하는 아찔한 줄타기를 해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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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0명 이상의 기본 영웅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각 영웅들은 3개씩 겹쳐서 배치하면 업그레이드되고 하나 손 3개가 2성이 되고 2성 3개가 3성이 되고 성능이 크게 상승됩니다. 그리하여 각 영웅은 각기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어 각 종족의 시너지가 발휘되고 각각의 직업에 시너지가 더해져 각각의 장비에 의한 효과까지 더해져 엄청난 상승폭을 가져옵니다. 물론 여기서도 장비는 조합이 됩니다. 그래서 각 종족과 직업에 대한 시너지와 캐릭터의 기술이 어느 정도 익숙해져야 승률이 보장됩니다. 전투는 자동적으로 실시하기 위해서 1조 같은 게이의 전투가 그렇듯 전열에서 아군을 보호하고 주는 든든한 영웅과 뒷줄에서 꾸준히 원거리의 피해를 주는 영웅, 그리고 적과 아군으로 특수 효과를 가해 주는 지원까지 생각하고 조합을 만드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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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도 해보기 전까지는 저게 왜 저렇게 열에서 유행인지. 반짝하고 얘기하는 게 아닌가 하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해보니 아닌 건 아니에요. 그리고 mmr가 존재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자신보다 못한 상대도 만자신고입니다. 여하튼 어디선가 변별력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우선 시댁도 그렇고 조합의 수가 너무 많아요. 하지만 평소처럼 같은 조합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게 될 수도 있지만 골드가 많이 깨질 거예요. 2금 투자하고 다시 리스트 초기화해야 하니까 말입니다. 그래서 당시 등장하는 영웅으로서 최적의 조합으로 서로 대전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래서 같은 사람이 뛰어도 매번 다른 조합으로 말도 안 되는 플레이에 자신감이 붙으면서 탄성이 터집니다. 도타 2오토 체스 ai들도 매우 우수하므로 유저와 맞대결을 하기 전에 ai와 연습을 하는 것도 충분히 지에미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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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방 제 지인들도 이런 얘기를 많이 해요. 고작유즈맵을하고있는거냐는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무시하면 너무 곤란해요. 최근의 moba, 즉 aos의 시작은 스타크래프트 유즈맵을 시작으로 워크래프트에 와서 도타로 꽃을 피웠고. 팀 포토우리스와 카운터 스트라이크도 하프 라이프의 청소년 전체로 시작하고, 최근의 티무포토우 2와 카솟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 2와 츠치다 2의 유쥬메프, 아케이드 시스템은 예전과는 아주 다릅니다 본격적으로 각 맵에 대한 레더보드도 존재하고 매칭시스템이 존재하기 때문에 유자맵 하나하나가 다르다고 인식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어차피 다 똑같아요. 아니에요? 플래시입니다.이든, 콘솔 게임입니다.그래도 재밌으면 좋겠어요. 유료도 아니고 무료인데, 하나 딱 한번 해보는 건 그렇게 어려운 일이잖아요. 그러다 그게 나중에 독립게입니다. 이 돼서 유명해지면'꺄, 제가 원년에 유자맵에서 이거 재밌다고 그렇게...'라고 자부심도 친구들에게 쓸 수 있지 않을까요?​


    https://store.steampowered.com/?l=한국 na, 우선 밸브 스팀에 가입을 하지 않으면 거북 스팀 발사대를 내려받아 설치하고 실행한 스팀의 상점에서 "dota2"을 검색하고 무료 게이입니다 그래서 바로 등록하고 설치하고


    실행한 츠치다 2의 메인 화면의 베그데 자신의 상단의[아케이드]에서 "auto"를 검색하고"DOTA AUTO CHESS"를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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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OTA AUTO CHESS 플레이]를 클릭해,[DOTA AUTO CHESS 플레이]를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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