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GV 영화관람권으로 온라인예매 하는법 & 어벤져스 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0:59

    CGV 영화표를 선물했어요.열어 보면 영화 관람권 2장과 콤보 500원 할인권이 들어 있었습니다


    >



    >



    >


    최근에 다들 본다는 그 어벤져스를 보는 걸로 판정했어요.근데 어벤져스는 지난 유행이 많았기 때문에 예매가 필수예요영화관 표를 가지고 그냥 예매하면 되는데 이것도 인터넷으로 예매할 수 있네요!


    >


    CGV홈페이지에서 너희로 영화를 선택하고 영화관을 선택해서 시간을 선택한 후 결제하는 곳으로 갈께요.그럼 가장 위 첫번째에 CGV영화관 입장권이 보이시죠!?


    >


    관람권 뒷면을 쓰면 비밀번호가 과잉됩니다! 이를 관람권 등록 비밀번호 입력란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


    그러면 CGV관람권으로 온라인예약이 완료!!!그 예매권으로 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


    하나방 영화관 티켓이라고 되있어서 가격은 오빠와 찍혀있고 나쁘지는 않아 덕분에 영화오빠는 즐겁게 봤습니다. 선물받은 티켓이니까 더 좋고, 나쁘지 않아도 좋으니까 나중에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모두 즐거운 문화생을 즐기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