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리뷰] <원스 어폰 어 타입니다...인 할리우드> 옛날 옛적 할리우드 스토리. 2019/10.4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7:45

    스포일러가 너무 많다.왜냐하면 영화...이야기를 하거든. ​ 9월 25한개에 공개하고 봉잉눙 첫 0월 4개 관람했습니다. 거짓 없이 딴 얘기가 많았다. 이렇게 저렇게 자고 온라서 재미 없고 이게 뭔지 안 본다는 측과 은퇴작으로 완벽한 영화임, 최고의 걸작임, 60년대를 당싱로 재현한 생각인 것이라는 쵸크표은카이 완전히 나뉘어 있는 본인은 정말 걱정했다 이미 소 이 영화의 배경인 첫 960년대 할리우드의 모습을 알지 못할 뿐 아니라, 그 그때 앞에 있던 서부극은 본 적도 없었다 즉,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이 영화를 즐기는 배경 지식 요소들이 본인도 포착되지 않은 것이었다.그래도 본인은 하나 갖췄던 디캐프리오에 빠져 있다는 게 본인만으로 이 영화는 본인이 볼 가치가 충분히 있었다. 레버넌트를 찍은 이후, 오스카상을 받고 지금 SUnd가 놓여졌는지 환경 체육에 열중해, 작품이 본인이 오지 않았다. 건데 내가 레오를 그에은츄은아하기 시작한 것은 중학교 3학년인가 코쵸쯔이욧 자신 그 무렵이었다.저는 지금까지 레오의 작품을 극장에서 본 적이 없어서, 이 영화는 그러한 의의만으로 자신에게 있어서 좋기를... 의의가 큰 영화, 뭐, 어쨌든 "보는 것 재밌는 영화"로 즐겼으면 하고, 이왕이면 좋은 작품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과, 그래서 언제나 배우 팔이라고 하는 것은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걱정했습니다.​ 60년대 문화를 이제 배우면 앞서고 늦고 하니 영화에서 주로 다룬다는 찰스 맨슨 글재주만 본인 무우이키 정독하고 보러 간 것으로 나는 오링이쵸에 매일 본인의 영화에서 히피 히피 거리길래 그건 좀 알고 있었다


    >



    재미없던 사람들 화염기로 태워버리고 싶을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봤다.연기력에 흡수된 적도 없진 않겠지만 증례기 자신은 매우 만족했습니다.3태 테러의 러닝 타이 다도 오래 느낄 수 없었다 모두가 극찬하는 마지막 20분 정도는 재미 있고 그 20분이 재미 있다는 것은 이로써 하쟈싱하자 신 쌓아올린 때문이야 말하는 것이다 이야기 전성기를 다"sound"에 단역의 악역으로 전전긍긍하는 릭 돌튼(디 카프리오)와 그의 스턴트맨인 클리프(브래드 피트)의 과거 영광을 되찾기 위한 두 여정입니다.


    >


    >


    시대가 시대이기 때문에 서부극과 연결된 스토리가 많고, 릭 달튼이 찍는 모든 영화는 서부극이다. 그래서 서부영화에 대한 이해가 있으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 하지만 서부영화를 전혀 모르는 나쁘지 않아도 재미있게 봐왔으니 큰 사건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정말 재미있었다. 찰스 맨슨 사건은 그 목소리에 편승해 나쁘지 않을 뿐 주된 스토리는 아니다. 그런데 재미 있는 그 20분과 연결되어 있어 알고 마스크 더 잘 볼 수 있다. 그래서 그 사건을 당신이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실화와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다.그래서 다시 보러 갈 생각이니까 더 많이 보고 싶은데 상영관이 다 떨어져 버렸어.정말 슬프다. 나쁘지 않아도 리뷰를 보고 망설였던 것처럼 다른 사람들도 충분히 헤맸을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보지 않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게 너무 아쉽다... 아쉽다...이 걸작을...​ 인상 깊었던 장면이 일프지앙 아가 없어지게 많지만 마지막 20분을 제외하고 뭐 개만 골라서 보고 싶은 디 카프리오 디카프리오를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을 간과해서 연기가 잘한 것이다.너희들... 무형문화제로 지정해야 하는 수준;; 영화 보면서 많이 웃고, 엄청 몰두해서 재밌게 본 장면들이 많았어.가장 먼저 의견이 나쁘지 않은 것은 어린 아역들과 함께 책을 읽는 장면이다. 아이가 귀여웠고 졸개보다 어른스러운 모습, 그리고 책을 읽다 보면 자신의 처지 같아 우는 디카프리오가 아이 같았다.둘의 역할이 바뀌어서 너무 재미있었고 재밌는 장면을 위로해주는 것도 재미있었다.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 영화관에서 다 같이 웃는 장면이었는데 그래서 영화 찍다가 대사 잘못 찍어서 거울 보면서 자책하거나 화내는 장면 진짜 쿵쿵쿵쿵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게 웃겨.심호흡하는 것도 재미있고, 특히 술을 끊으려고 생각하는 순간에 습관적으로 술을 마신 것. 이것도 관객 모두 웃었다.증스토리..연기를 참 잘한다.


    >


    브래드 피트 이소룡과의 대결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고 해도 거짓 없이 논란이 될 만한 호들갑은 아니지만 우스꽝스럽게 묘사된 두 사람 사이에 싸움 장면이 기억에 남는 것이지 거기에 나쁘지는 않다.그러니까 원래 이야기로는 브래드 피트가 이소룡에게 처참하게 이겨버렸나봐... 브래드 피트가 이건 좀 다른 것 같다고 바꾸자고 부탁했어요.. 라는 말이 있다.잘 볼 수 없는 장면 그러니까 히피족 거주지?이었던 조지·농장에 간 장면 그 다소움에서 히피와 얼굴을 하게도 하고 좋지 않는 1생기 카파소움쵸은도키도키하게 기다렸지만, 와우, 워크, 거짓 없는 개 근사한 탈루 램이다, ​ 그 때문에, 아니 이런 거...아직 근육이 워크... 아주 놀랐다


    >


    마고로비 소견보다 마그로비 분량이 매우 적고 레오의 비중=블러드 피트 비중>>>마그소비 수준이었던 언니, 근데 너무 예뻤어... 레오와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가 나온게 엊그제 같은데, 언니만 엊그제 얼굴이고, 레오는... 하지만 몽가 청순미, 백치미 너무 좋아보이는 온니デ 할리퀸에서 만나면서..


    >


    모두가 극찬한 후반 20분 이네용룰 안 할 수 없는 아마 이 영화로 쿠엔틴 타란티노의 감성이 흔히 나 타쟈싱는 장면인데 사랑 받는 것 아니냐고<미드 소마>로 머리를 쓸어 깨질 것을 보코 쟈싱니 면역이 되었었는지, 휴! 하지만 머리 감고 있는 것은 정말 야한 ​ 이 후반 20분 만에 겨우 찰스 맨슨 글재주가 자신 온다 찰스 망송뭉지에울 쉽게 내용을, 찰스 맨슨에 music의 재능이 없다고 예기한 music PD? 작곡가가 거슬렸던 찰스 맨슨은 자신들의 추종자에게 그 집을 찾아가 꿈을 알면 죽여라고 부추긴다. 그런데 그 집은 기이하게 그들이 떠난 뒤였고, 샤론테이트가 이사 온 상태였다. 즉,집주인이바뀐것이지만,샤론테이트도모르고,누가찰스맨슨을모욕했을지도모른다,그들은꿈을알면죽인다라는예기이기때문에,아무렇지않은사람들을모두죽여버린문재인것입니다.영화에서는 그 전에 히피들의 리더가 샤론 테이트의 집을 찾아가 어디에 있느냐고 묻고, 샤론은 이사했다고 대답한다. 이 아이는 죄 없는 사람인 줄 알았던 것이다, 그리고 브래드 피트에 맞은 아이가 이 아이의 리더다( , ) 밤에 레오와 브래드 피트가 돌아온 그 밤에 남자 하자신, 여자 세 명의 히피들이 할리우드 주택가에 접근한다. 시끄러운 엔진소리에 뚜껑을 돌린 레오는 소리를 내며 놀랍게도 히피들이 다시 유명해진 레오를 조사하며 나쁘지 않다.본래 목적은 레오가 아니라 샤론 테이트의 집이므로 조용히 물러난다.그런데 소견으로는 우리에게 폭력을 가르친 놈들을 죽이자!는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이내 표적을 레오네로 바꾼다면서 여자 하나는 ダ더그 당시 레오는 술을 마시며 헤드폰을 끼고 풀장에 누워 있었고, 브래드피트는 술을 마시고 약했다.그러더니 갑자기 아기들이 칼도 날아들어왔어. 그러나 브래드 피트가 눈치채고 히피 세트의 공격에 맞서 이긴다(예기치 못한) 개와 어울려 싸우는데 존 피트를 보는 줄 알았다. 영상등급 분류에 성기를 물어뜯는 장면이 있어서...라는 예가 있었는데 정말 노골적이었다.예기치 않게 계속 싸우고, 그 안에서 정신 반쯤 자기 여자아이가 창문을 깨고 수영장에 자신을 상회하고, 평화롭게 수영장에서 튜브를 타고 있던 레오는 놀라서 어떻게 할까? 라고 처음에는 자기 화염방사기로 졸고 말 거야. ᅲᅲ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ᄏᄏᄏ 정말ᄏ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그래서 모 브래드 피트는 허벅지가 찔렸지만, 그래도 살고 있었고, 실화와는 다르게 샤론 건 잘 지냈어.결국 히피 놈을 처리했다는 이 쾌감까지 조금 20분의 빠스토 성주와 거친들 보는 느낌이었다


    아내 소음부터 끝까지 하본인도 심심해 정예기 정예기 재미있게 웃으며 본인이 왔다.그리고 그 60년대 정서를 한껏 느낄 수 있었다 질질 보다 사심을 채우려고 블로그를 하고 있니가레오 양을 본 사람 온 사진을 몇개 더


    >


    >


    총평 그때 그 시절 그 느낌 ⭐ ⭐ ⭐ ⭐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 ⭐ ⭐ ⭐ ⭐ ⭐ b그프 감성의 다 위 위 햄 ⭐ ⭐ ⭐ ⭐ 세 때 때가 항테테로처럼 ⭐ ⭐ ⭐ ⭐ 연기와 대사의 촉촉한 것, 배우 상호 간의 캐미 ⭐ ⭐ ⭐ ⭐ ⭐ ​ 추천 지수 ⭐ ⭐ ⭐ ⭐ ⭐ 남녀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영화 같다면 신 후기 보면 자고 자신 온 분도 계시다니, 개인 개인의 취향이 약간 갈라지는 듯하다 그러나 서부 활극을 보고(일단 저는 못 본)60년대 분위기를 안다면(쟈싱눙도 모른다), 정 이야기 정 이야기 재밌는 영화!! 그래도 모르고 신기했어. 의해서 다섯개 올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