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리센세의 J-pop으로 배우는 Japan어] #8. Fake Love - BTS (防弾少年団)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5:48

    리리 선생님의 J-POP에서 배우는 일본어는! 리리 선생님이 좋아하는 J-POP을 공유하면서 감수성 풍부한 일본어 표현을 함께 배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음악의 개인적 취향은 ★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이라는 점^! 언제나 그랬듯이, 선곡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방탄소년단의 'Fake Love(일본ese Ver.)'가 이미 방탄소년단 BTS로 유명합니다.애처음 음악, 본인이 왔을 때 너무 좋아서 매번 들었어요. 가사의 멜로디 GOOD GOOD Fake Love 일본어 버전은 비슷하지만 가사가 일본어에 맞추어 조금 다른 소견입니다.방탄소년단의 "Fake Love"대한민국어 가사와는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일본어 가사를 함께 조사하면서 일본어를 배웁시다.


    >


    >


    >


    방탄소년단 BTS 대박~ 다 멋지네요! 다 잘생겼지만 릴리센세의 고정 멤버는 JIN 친 변하지 않는 연정인들의 공통점♡무쌍+입술 도톰 귀엽다 😍💕


    >


    >


    제일 먼저 일본 버전 방탄소년단 Fake Love 들어보겠습니다!


    왕을 위해서라면 1(웃음) 웃어 너를 위해서라면 1 아쉬웠어 너를 위해서라면 너를 위해서라면 울어 울어 아픔마저 사라졌어 고맙지 울어 울어(웃음)자기 약점을 감추게 이루어지지 않을 꿈 중 피지 않는 꽃을 키운 I'm so sick of this Fake Love Fake Love Fake Love세계라고 Just for you(세카이닷테)세계라고 모두 바꾸고 Just for you(젱브 카에테) 바꾸어 두 root너는 이제 없는(뚜껑 리노 뿌리 모이자미와 뿌리를 잃었어? 네? (묻는 거울에 비치는 너에게 찍혔어?) 들어봐 거울에 비친 너는 어디야?Love you so bad Love you so bad왕 때문에 3거짓 거짓으로(키미노 위일 나쁘우로)군을 위해서 속이고 거짓말의 줄거리에서 Love it's so mad나를 왕의 색으로 물들인다(지분 왕 키미노 색으로 물들인 Why you sad?I don't know(지금 들빛으로 물들인다)는 듣고 싶어 Why you sad?I don't know 아무 것도(요즘 들빛쌀)는 듣고 싶어서 자신이 없다.최근 55는?(스레치가이스데니모도레 자신이 원로)들이 가장 가야 부인 소리로(자기 자신의 카모와카라 자신이)왜인지 요즘 모르겠어(아이 자신의 카스 첸라모)사랑이었는지조차 I dunno I dunno I dunnowhy보크상 자신 가라테 자신도 내가 보이지 않고<문법>1> 슬프고 먼저 외철형~라고~)자신이 열거 칠로 자신까지 열거.전 시간, 동사의 "라고"형태에 대해서 배우셨죠.김 1잔, 형용사, 명사의 손형 연결형(쟈싱 욜, 열거) 알고 봅시다!!은 형용사의 테 젊은이 → 헷갈 → → → → 귀 귀 카와이이잉게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외 친 친 친 친 친 친 친 친 친 친 친 친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요새는 구분없이 대동소이하게 쓰는데 괜찮은 나를 지칭할때! 나, 나를 쓸 때는 여전히 남성, 여성 자신이 누구에 사용합니다!Japan어 책을 보면 기본적으로 지와타 성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1반 적으로 남녀 불문 사용하는 와타 공적인 자리가 없프라이벳한 자리에서 남자가 와타리다면 여성성 강한 남성이라고 교은헤할지도 모릅니다! 남성은 남자들은 역시 가부키를 사용합니다. 물론 가부키를 사용한다고 해서 틀린것은 아닙니다.!!!   혼자 자신의 중요한 자리에서는 꽤 자신을 낮추어 보크를 임금 인상, 친한 사이는 나를 잘 씁니다! 난 조금 건방진 고민이 있으니까 하나만 자기한테는 피하는 게 좋아요! (반대로 여자가 나, 써도 좀 이상해보이니까 주의해서 써주세요! 기대와 달리 쉽지만 Japan어를 아내의 소리를 배우면 꼭 알아야 할 기본 정보!)3)거짓 이야기 거짓 거짓, 조심조심 사기(거짓 이야기=조심조심 조심조심 조심조심 조심조심 조심조심 조심조심 조심조심 조심조심 조심조심 낫다라구요!4(둘 다" 없다"의 의의》와《차이)(사물/무생물) 없다) 배운다/생물) 있지 않는다(예)《상향)신)테이블 위에 신문이 없는 마츠시타 갑판 밑에 고양이가 있지 말고는 "//의"의 반대어는?있다 있다 5《순수한 채) → 《의 순으로 어느쪽이라도》 순수한 채명사 《옛날 그대여》 → 《의 순으로 어느쪽이라도》 순수한 채명사 《옛날 그대여》 어느 당신으로 ★시험에 꼭 자신이 오는 사고동사 ~타가타 + ~나마마(~나데) 동사의 손모양과 완전히 변해서 다소의 소리로 '태'로 바꾸면 끝~~ 동사의 다형 = 과거형


    ★ 오늘은 Jpop이 아니라 Kpop의 1연봉 오 버전!!괜찮아 하는 음악을 들으며 1연봉 오의 공부도 같이 놀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