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는 어떻게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9:12

    (만나서 반갑습니다!!!) 000입니다.모두 최근 추석 준비는 잘 생겼지?온 000저도 독도 수비수도 츄이에기에 추석 준비를 하고 첫 친한 친구들만 쟈싱고에서 오는데 조금 바빴어요.친구들이 예쁜 옷을 사줘서 울보감정이 최고였어요. sound에는 제가 먼저 사둘 생각입니다.거의매일제가이렇게점심부터글을쓰고있어요. 그 이유는 OCN에서 방영된 드라마의 역대 시청률 순위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왔습니다.다들 기대하시죠? 그럼, 바로 들어가~~~볼까요??!!


    >


    >


    >


    한위 38개 기동대시 작전부터 세금 징수,라는 특이한 소재로 르 쓰고 사람들에게 뭔가 모를 이끄는 것을 얻은 이 드라마! 결내용은 대박으로 내용이었네요.슈퍼스타K일의 우승자! 서인국님 ᄒᄒᄒ 여미요미마요미마동석님!!! 복숭아도 제1요즘은 소녀 시대! 소녀 시대 스용님까지 똘똘 뭉쳐서 만든 드라마 38개 기동대가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단연 수위를 차지했으며 지금 안보의 신분은 꼭 봐야 할수록 나는 봤는데 너무 쟈싱 재미 있습니다.수영의 분량은 약간의 적지만 ᄒ대신룸대로 연기의 최고도 잘생긴 가수부터 잘생긴 배우까지! 완벽한 연기를 펼친 서인국 님.매력에 퐁당 마동석님의 액션 하드 캐리까지 조합이 대단하세요~~~최고 시청률이 마지막 그믐날 6회에서 6.7%를 기록, 단연 한위 에당슴에 점프하고 올라오고 있네요 wwww보지않는 한결같이들은 꼭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서인국씨의 내추럴한 섹시함을 발산 마요미씨와의 브로맨스도 드라마에는 아주 좋은 점이라는 것


    >


    >


    2위.나 풍뇨쇼크도우루 나는 이 드라마는 보지 못했어요 그러나 그렇게 재미 있다고 하더군요.ᄋᄋ와 아름다운 녀석들!! 제가알기로는과결한사람을잡는데예전에과결한일을했던사람들을풀어서과결한사람을잡는데과결한사람을이용합니까?뭐 그런 식의 스토리로 알려진 박혜진 마동석 조동혁 김상중 강예원 씨까지 완전 초호화 게스트.마동석 님은요.하나, 2위의 순위의 드라마에 원래 나 오면 OCN의 아버지로 등판했네요 인정이야기 대단합니다~~ 금하나, 강예원 씨, 과인오터를 만나러 오는 거야? 영화보고 왔는데 굉장히 연기를 잘하시네요. 그래서 꼭 보려고 ***늦게 와인머도백이 드라마에 빠져보려고 소견중입니다.**상들도 같이 놀았습니다. 이런 재미있는 녀석들은!! 4.3을 기록하고~2위를 차지했다고요ㅇ!


    >


    >


    3위. 뱀파이어 탐정인 연정훈 이준 이천이 주연인 드라마!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탐정 드라마에서 3위 연정훈은 결혼해도 유행 노래들이 많고 왜?물론 한·가인 씨도 결혼해도 잘 잘못은 되죠?개인적으로 이쥬은과 이름이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합니다.공포영화도 찍었다고 하는데 거기에 베드신이 있다고...민망한...흐흐흐흐 엠블랙이 ᅲᅲᅲ 옛날에는 유행가가 정말 많았는데 요즘은 전혀 소식이 없네요.진짜:(지금은 제가 본 아이돌은 좀 중견급이 돼서 한눈에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후우...이런 건가 고런스토리 할 때가 아니잖아 www어쨌든!!!이 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은 무려 3%대를 도우그와이 도우루묘은소, OCN드라마 순위 3위안 착합니다는 점 참고(3프로가 너무 높다는 것)다 알고 돌아올 것이라고 소우이교은인, 아아(아)호 호호~~~


    >


    >


    4위.특수 문제 쵸은도우이발쵸쯔 0(TEN)4위는 정말 나도 못 본 ㅠㅠㅠ 드라마와 소개를 하고 주는 것이 어려울 정도이지만 욜치 미국단 주연에서는ㅎ 준 우크라이나님, 조안님, 김상호 씨 최우식님!! 이렇게 주연입니다.주상욱 씨는 굉장히 유명하고, 다 알고 있고, 김상호 씨도 조연의 왕이니까, 다 알고 있을 것이고, 조안 씨도 유명하고 다 알고 있을 테니까! 최우식 씨는 이번에 빵이 생겼죠? 다들 부산행을 보셨나요? 게다가 야구부 소희를 지키는 역활로 과인오는 멋진 야구부 역활이 최우식님이라는 것 완전 멋있게 소희를 지키려고 버티는 장면에서 역행하는 척 또 이 드라마는 특수한 문제를 전후한 형사들의 이 이야기를 뒷드라마로 시청률은 무려 당시 첫 프로도 되지 못했던 OCN드라마에 첫 프로를 안게 해 희망의 새싹을 준다?그런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38개 기동대 과인 그와잉풍 놈들이 거의 4~5의 시청률이 과인 오지나 않을까 생각합니다 후후후!


    >


    >


    5위.처용 처용이라는 드라마가 순위 5위에 안착 OCN의 드라마가 TVN에 비해서(울음)내가 못한 본드 라마가 많군요 안타깝게 생각하면 좋았을텐데.나도 드라마 덕후는 아닌것 같아.처용이라는 드라마는 하나단 오지호, 오지은, 시크릿 정효선, ᄆᄆ 등 입니다.팩트가 있는 배우와 시크릿 전효성 씨의 하나 연기 도전? (그랬나요? 좀 거의 그런 드라마에서 구신을 보는 형사가 하지 않는 sound다 sound 숨겨진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는 그런 드라마라고 합니다.오, 재밌을 것 같네요.저는 저런 장르를 좋아해서 좀 아쉬워요.실전인지 재방송인지 뭔가 지루한느낌이 있어서 실화인지 잘모르겠지만... ᄒᄒ 소재가 끌리니까 한번 볼까... 생각한다. 저런 처용도 하나 프로대 후반을 기록 5위 수성 했죠 이 정예기 너무게?그래서 시즌 2까지 나왔어 양인 것도 하구 한개 위에서 5위까지 잘 봤나요? 그럼 드백을 위해서 공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